냐옹쓰들 근황 냥이


HQ! 정체불명의 생명체와 조우했다! 교전을 개시한다!


여전히 거-대한 김딸기 선생님



둘은 여전히 의좋은 사이
(너무 사이좋아서 서로 깨뭄)



뉴페이스가 등장!
어미가 버리고 도망친 새끼임... 얼어죽을까봐 결국 거둬들였음.-_-



쫍쫍이를 잘함


하늘의 궤적 SC 에볼루션 께임


2년 기다렸다... 소코 일 안하냐 정말.
이제 TC까지 또 2년 기다리면 되는 각?

뭐 그건 그렇다치고

예판일 : 12/13
발매일 : 12/14

예약구매를 해도 발매일에 못 받는 대단한 사태가 펼쳐짐
ㅋㅋㅋ... 씨부랄 진짜...


너무 바빠서 잡설


원래 오늘 건강검진 날이었는데 취소하고 뒤로 미룸.
살려줘


슈퍼로봇대전 X 께임

http://bbs.ruliweb.com/news/board/1001/read/2147869

- 나디아
ㄴ 바로 뉴 노틸러스호가 나온다.

야 이 씨발 그럼 슈퍼캐치 광선포로 노틸러스를 북작북작하는 에피소드가 안나온단 말이냐
엘렉트라가 자기 머리에 총 겨누는 장면도 안나오고, 쟝이랑 나디아만 탈출선에 태우는 내용도...
이... 이런 개같은... 신참전작 대우가 이따위라니 으아아아씨부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알


이런 빌어쳐먹을 잡설


에어브러쉬 청소하다가 노즐을 흘렸는데
이틀동안 근처를 이잡듯이 뒤졌는데도 어디갔는지 찾을수가 없다...-_-
결국 새거를 하나 삼. 망할...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